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천시한궁협회, 아름다운 선한 영향력 전파에 앞장서

-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110만 원 전달

 

김천복지재단(이사장 김충섭)은 지난 22일 김천시한궁협회(회장 정해선)가 성금 11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천시한궁협회는 남녀노소가 함께 할 수 있는 소통과 공감의 스포츠인 한궁의 대중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정해선 김천시한궁협회장은 한궁협회 회원들이 모은 따뜻한 마음이 우리 이웃들에게 오롯이 전해졌으면 한다. 세대, 성별, 장애 여부를 넘어 모두가 같이 소통할 수 있는 한궁처럼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세상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충섭 김천복지재단 이사장은 경기가 어려운데 불구하고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며 아름다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김천시한궁협회에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나눔의 온기가 오래 지속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우리 재단에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김천형 SOS 긴급 지원사업, 희망복지공동체지원사업, 맞춤형 후원 결연사업, 복지 차량 지원사업 등을 하며 지역 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95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