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율곡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해피투게더 정원 새 단장
기사수정

김천시 율곡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해피투게더 정원 새 단장

 

김천시 율곡동(동장 김병하)은 지난 21() 율곡동 행정복지센터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20여 명과 함께 생동하는 봄을 맞아Happy together 정원을 새 단장 했다.

 

율곡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은 봄을 맞이하여 주민들이 도심에 녹색 활기와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안산공원 입구에 있는 Happy together 정원과 율곡동 행정복지센터 정문에 봄꽃 팬지, 비올라, 금잔화, 데이지 등 3,500본을 심어 봄맞이 준비를 마쳤다.

 

Happy together 정원은 약 60(18) 규모의 꽃밭으로‘2023년 율곡동 해피투게더 운동중점사업으로 작년 3월 주민들이 자주 왕래하는 안산공원 입구에 조성했으며, 주민이 쉬어가고 꽃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현수 율곡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이영자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는 함께 입을 모아 봄을 맞아 Happy together 화단 새 단장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과 항상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동장님 이하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앞으로도 율곡동 곳곳에 주민과 함께 꽃을 심고 마을 환경정화 활동도 해 함께 살고 싶은 아름다운 율곡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율곡동 관계자는봄을 맞아 주민들에게 다양한 색깔의 꽃 화단을 볼거리로 제공하고, 청사의 밝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하나로 화단을 조성하게 됐다.”라며, “모두의 정성으로 오늘 심은 꽃이 오래오래 활짝 피어 율곡동 주민들에게 잊지 못할 봄빛 향기를 선물 해주길 기대해 본다.”라고 전했다.

 

한편, 율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맘 통하는 율곡 상점를 비롯해 게임도서관, EM 발효액 보급, 나눔 냉장고등 주민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95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