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 박정희와 대한민국,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수원정 김준혁 후보 망언에 대한 규탄성명서
기사수정


사단법인 박정희와 대한민국,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수원정 김준혁 후보


망언에 대한 규탄성명서


* 사단법인 박정희와 대한민국(이사장 김용창) 규탄성명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수원정 김준혁 후보 망언에 대한 규탄성명서)


우리 대한민국 국민은 어디에 서 있는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수원정 김준혁 후보는 즉각 사퇴하라!-



대한민국 국회는 국민의 투표로 뽑는다.

1야당의 국회의원 후보의 입에서 나온 말이라고는 믿고 싶지 않은 수많은 막말들을 듣고있다. 그는 20192월 한 유튜브채널에서 박정희라고 하는 사람은 그 사람도 역시 마찬가지로 일제강점기에 정신대, 종군위안부를 상대로 섹스를 했었을 테고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교사 시절에도 학생들과 성관계를 가졌을 가능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러한 자가 국민의 대표가 되겠다고 하는 현실 앞에서 국민들은 한없이 부끄러움을 느낀다.


더불어민주당 수원정 김준혁 후보는 민족의 식민지 치욕으로 생겨난, 과거사의 상처난 가슴을 안고 살아가는 위안부 피해자와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입에 담지 못할 반인륜적 망언을 규탄하며, 즉각적인 사과와 후보 사퇴를 강력히 요구한다.


김준혁 후보가 한 말들은 어떠한 기록이나 역사적 근거도 없이, 아니면 말고 식의 패륜적 발언은 상대방을 자극하여 국민정신을 혼란하게 조장하고, 편을 가르고 자기 세력을 결집시켜 시민들 간에 증오와 갈등으로 분열시키고자 하는 것이다.


오늘의 대한민국이 초근목피의 후진국에서 선진국 반열에 올라와 있는 것은 박정희 대통령의 리더십과 산업화의 성공 덕분이라는 것은 아무도 부인하지 않는다.


김준혁은 누구인가? 한신대학을 나와 더불어민주당의 도의원을 거치면서 삐뚤어진 사회관이 점철되어 있는 사람으로 보여진다. 그는 보통사람이라면 할 수 없는 말들을 스스럼없이 하고 있다. 이에 사단법인 박정희와 대한민국국가의 중차대한 국회의원 선거에서 천상경종을 울리며 다음과 같이 요구한다.


첫째, 시민들을 분열시키고 갈라치기 하는 더불어민주당 수원정 김준혁 후보는 즉각 사퇴하라.


둘째, 김준혁은 대한민국 국민과 구미시민에게 사과하고, 박정희 대통령 생가 영전에 사죄하라


셋째, 더불어민주당은 당차원에서 민주주의를 퇴보시킨 경기도 수원정 김준혁 후보 공천을 철회하라.

2024. 4. 1

() 박정희와 대한민국 이사장 김 용창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96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