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지난해 지역인재육성 및 교육발전을 위하여 설립한 (재)구미시장학재단(이사장 남유진)
은 5. 27(수) 15:00 3층상황실에서 이사장 등 임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지난해 지역인재육성 및 교육발전을 위하여 설립한 (재)구미시장학재단(이사장 남유진)은 5. 27(수) 15:00 3층상황실에서 이사장 등 임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이사회는 남유진 이사장을 비롯하여 황경환(구미시의회 의장), 김진수(구미교육청 교육장), 신광도(구미시장학재단 기금조성추진위원장), 김교승(구미문화원장), 윤창욱(경상북도의회 의원), 박수봉(경상북도 교육위원), 이동수(구미상공회의소 회장), 박동진(구미시 새마을회장), 신재학(한국정수문화예술원 이사장), 김한섭(삼일장학재단 이사장), 김광수(대구은행 경북2본부 본부장), 황보걸(농협중앙회구미시지부 지부장) 등 이사 13명과 서한규(구미시고문변호사) 감사가 참석하였다.

이사회 주요안건은 기존 이사의 유고 또는 전출에 의한 이사교체와 지난해 제1차 이사회에서 정관변경에 의거 증원된 신임이사 선임, 기본재산 변경 및 결산․예산에 대하여 심의 의결하였으며,

신임이사로는 박두호 인동농협조합장, 성기조 체육회 상임부회장, 최재옥 여성단체협의회장, 김용창 신창메디칼 대표, 강재용 구미시자치행정국장 등 5명이 선임 되었다.

또한 『서울 구미학숙』 건립 및 장학금 지급방향 등 앞으로 장학사업 추진 방향에 대하여도 토의가 있었다.

이사회가 폐회한 후 참석한 임원 전원이 모인 가운데 시청 3층에 설치된 (재)구미시장학재단 사무실의 현판식을 가졌다.

남유진 이사장은 “구미시장학재단은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재정적 기반을 마련하고 구미교육발전의 밑거름이 되고 있으며, 재단 임원님들의 관심과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5월 현재 35억원의 장학기금을 기탁 받았으며, 당초 목표인 1천억원 장학금 조성도 시민들의 힘으로 꼭 달성될 것으로 믿는다.”며 감사인사를 전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3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