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HCN새로넷방송(대표 : 김동운)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2월 11일(목) 김동운 대표외 4명이 구미시를 방문,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면서 쌀(10㎏) 300만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하였다.

이번 쌀 전달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HCN 새로넷 방송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을 주고자 마련한 것으로 올 설 명절은 작지만 따뜻한 명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HCN 새로넷방송에서는 지난해 추석명절에도 쌀 20㎏(500만원상당)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였으며, 결식아동․가정위탁․한부모가정 18세대와 지역아동센터 168명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어 섬김과 봉사자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성품 전달식에서 남유진 구미시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의 어려운 곳을 찾아 후원을 펼쳐 주신 HCN 새로넷방송에 구미시민을 대신하여 감사드린다.”며 구미시에서도 더불어 함께 사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구미시는 이 성품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한 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에 성품 기탁자들의 뜻에 따라 고루 배부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30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