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역 대합실 귀향객맞이 차(茶)봉사 - 고향을 방문하는 귀향객들에게 차(茶)봉사를 실시하였다
기사수정

 
경북 구미시 원평2동(동장 정영기)에서는 새마을회(부녀회장 김순선, 협의회장 김상규) 주관으로 2. 12(금) 오후1시부터 구미역대합실에서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올해도 어김없이 고향을 방문하는 귀향객들에게 차(茶)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새마을남․여지도자뿐만아니라 구미역장(신영성)을 비롯 구미역 직원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귀향객들을 반갑게 맞이하며 커피와 녹차, 아이들에게는 사탕 등을 따스한 미소로 대접하여 궂은 날씨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고향의 정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다.

정영기 원평2동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수고한 새마을지도자와 구미역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차한잔이 작지만 귀향객들에게는 고향의 의미를 느끼게 해주었다며 우리의 작은 관심이 행복한 변화의 시작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하였다.

원평2동 새마을지도자들은 앞으로도 차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새마을운동과 지역발전을 위해 꾸준한 활동을 솔선 실천하여 정감있는 원평2동, 살기좋은 구미를 만드는데 총력을 다할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30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