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위군 부계면. 의홍면. 환경정화운돈 실시
기사수정


군위군 부계면 새마을협의회,


대구 군부대 이전 확정 기념 !


깨끗한 거리 만들기환경정화 활동 펼쳐


[경북중앙신문] 군위군 부계면 새마을협의회(회장 홍오근) 및 새마을부녀회(회장 홍애신) 대구 군부대 이전 확정을 기념하기 위해 18일 오전,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은 회원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대로변 및 하천 주변에 겨우내 방치된 쓰레기와 영농폐기물 등을 집중적으로 수거했다.


홍오근 협의회장은 군민들과 군이 마음을 모은 결실이 대구 군부대 군위군 이전 확정이라는 결과로 나타나서 기쁘다라며 오늘 활동이 더 뜻깊고, 앞으로도 깨끗한 거리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병석 부계 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주신 새마을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살기 좋은 부계면이 되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군위군 의흥면 새마을부녀회,


봄맞이 따뜻한 손길 전해 ....


-의흥면 새마을부녀회, 대한노인회 군위군지회 의흥면분회 청소봉사-


군위군 의흥면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8일 대한노인회 군위군지회 의흥면분회를 찾아 청소 봉사를 시행하였다.



새마을부녀회의 대한노인회 군위군지회 의흥면분회 청소 봉사는 노인회분회를 찾는 어르신들을 위한 정기적인 활동으로 봄을 맞아 노인회분회 이용자들이 증가할 것을 대비해 깨끗한 환경 정비를 위해 새마을부녀회 회원 20여 명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문희숙 의흥면 새마을부녀회장은 의흥면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자발적인 청소 봉사를 진행하면서 관내에 계신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손숙희 의흥면장은 올해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의흥면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앞으로도 밝고 활기찬 의흥면을 위해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경북중앙신문은 연합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입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304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