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리디안솔라디스플레이 나눔실천 이웃돕기성품 - 쌀(20㎏) 100포 구미시에 전달
기사수정

 
(주)Meridian Solar & Display(구.LG.Philips Displays) 부.차장회(회장 서정일) 에서는 2월 18일, 구미시청을 방문, 지역사회 불우이웃을 위한 쌀(20㎏) 100포를 전달했다.

이 성품은 (주)Meridian Solar & Display(구.LG.Philips Displays) 부.차장회 에서 회비 및 성금으로 1인당 쌀 1포 기증을 통한 쌀(20㎏) 100포를 마련한 것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있어 주위를 더욱 훈훈하게 하고 있다.

(주)Meridian Solar & Display(구.LG.Philips Displays) 부.차장회 회사의 부장과 차장으로 구성되어 지역사회 봉사활동, 자연보호활동 등을 주기적으로 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자선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불우한 동료를 도와 동료애를 한껏 드높였었다.

이러한 활동으로 회사의 후배사원들에게 섬김과 봉사자의 귀감이 되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하게 되는 연결고리가 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 농촌지역의 쌀과 농산물을 구입하여 사원식당에서 사용하고 명절선물 등으로도 이용하여 우리농촌 살리기에 대한 인식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성품 전달식에서 남유진 구미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곳을 찾아 후원을 펼쳐 주신 (주)Meridian Solar & Display(구.LG.Philips Displays) 부.차장회에 구미시민을 대신하여 감사드린다.”며 구미시에서도 더불어 함께 사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구미시는 이 성품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한 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에 성품 기탁자들의 뜻에 따라 고루 배부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31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