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단체화합 선진지 견학
- 부산 해동 용궁사, 경주 문무대왕릉 방문 -


 
형곡2동(동장 권기환)에서는
행정협의회 주관으로 5. 30 (토) 윤창욱 도의원, 이갑선 시의원과 기관단체 회원 및 직원 80여명이 함께 부산일원으로 선진지 견학을 실시하였다.

이번 견학은 형곡2동의 8개 기관단체 회원들과 직원들의 유대 강화를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부산의 해동 용궁사와 경주 문무대왕릉을 견학하면서 단체 회원들과 직원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하나 될 수 있는 화합의 계기가 되었다.

형곡2동장(권기환)은
형곡2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기관단체장 및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번 단합대회를 계기로 단체와 직원들이 하나 되어 명품 형곡2동을 만드는데 아낌없는 노력을 해 줄 것을 당부 하였다.

 
공단1동(동장:김현동)에서는,
2009년 5월 30일(土) 9:00에 공단1동 생활체육협의회(회장:권춘기)가 주최한 단합대회가 남유진 시장님을 비롯하여 김익수 부의장님, 구자근 시의원님, 구본화 새마을금고이사장님, 제창웅 폴리텍구미대학장님, 박경홍 금오공고교장님, 각 기관단체장 및 임원들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1부 금오동촌 산행과 제2부 오찬 및 제3부 화합의 시간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간단한 산행을 마치고 난 뒤의 오찬에서는 닭․오리 백숙과 문어회 등이 푸짐하게 차려진 음식을 맘껏 먹으며 친목도모를 하였고 마지막 3부에는 모두 하나가 되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바쁜 와중에도 공단1동의 단합대회에 참석한 남유진 시장은
“이렇게 하나 된 모습을 보니 아주 보기 좋다” 며 그 자리에 모인 이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공단1동과 구미시의 발전을 위해 항상 애쓰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생활체육협의회장(권춘기)은
“매년 LG주부배구대회 후 주민화합차원의 선진지 견학을 실시하였으나 올해는 공단1동과 희노애락을 함께 한 모든 이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맘껏 즐기시라”며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드렸고,
“이번 단합대회를 시작으로 매년 이런 자리를 마련하여 동의 화합을 도모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3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