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양포동(동장 배재영)에서는 2월27일(토) 오전 10시30분 김영택 도의원, 권기만․박광석 시의원, 이대규 대한노인회구미시지회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아파트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편한세상 경로당 개관식 및 주민단합 윷놀이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편한세상 아파트 경로당은 방2개, 거실, 화장실로 이루어졌으며 쾌적하고 친환경적으로 조성되어 어르신들이 이용하시기에 불편이 없도록 아파트 자치회와 관리사무소에서 적극 후원을 하여 그 동안 운영을 해오다 2월24일 구미시에 정식 경로당 등록을 마친 후 이날 개관식 행사를 가지게 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를 위해 아파트 자치회와 부녀회에서 음식과 다과를 준비하여 참석하신 어르신과 아파트 입주민에게 대접함으로써 입주민들이 서로 얼굴을 맞대고 식사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자칫 삭막해질 수 있는 아파트 생활에 이웃끼리 훈훈한 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고, 이어진 윷놀이 대회는 입주민이 하나되는 흥겨운 어울림 한마당이 되었다.

배재영 양포동장은 어르신들의 쉼터인 경로당 개관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오늘처럼 입주민이 단합하여 구미 최고의 명품 아파트로 거듭나길 기원한다며 성대한 행사에 거듭 감사의 뜻을 표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32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