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주부,생활공감 국민행복" - 제2기 주부모니터 109명에게 위촉장 전수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 남유진)에서는 지난 2. 26일 행정안전부에서 위촉하여 대통령 주재로 출범한 『생활공감정책 제2기 주부모니터』109명에게 위촉장을 전수하고 주부모니터단 활성화 방안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생활공감정책 주부모니터는 『생활공감 국민행복』이라는 국가시책으로 2009. 2월 전국에서 위촉된 제1기 주부모니터 3,000명으로 발대식을 가졌었다.

이번 제2기 주부모니터 요원은 지난해 11월부터 12월까지 1개월간 온라인(인터넷)공모하여 전국에서 10,257명이 행정안전부로부터 위촉 되었으며, 구미시에서는 109명이 위촉 되어 활동 중이다.
 
『생활공감정책 주부모니터』는 작지만 가치 있는 것 들을 찾아내어 사회의 어려운 부분들을 개선해 가는 아이디어 공모정책사업으로 주부들의 일상생활 속의 지혜로 따뜻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한 국가시책운동이다.

지난 2009년에는 구미지역 대표(장남숙)가 우수블로그로 선정되어 전국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하게 생활공감정책에 참여해 왔다.

이에 남유진 구미시장은 올해도 애정을 가지고 생활공감정책 발굴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 주시고 온라인 은 물론 오프라인 활동도 활발하게 추진하여 모든 국민이 행복해 짐은 물론, 지역 문제에 대해서도 애정을 가지고 활동해 주시기를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34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