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아읍(읍장 김사기)에서는 봄을 알리는 길목인 3월에 건설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이영국(행정 9급)씨가 3월의 스마일 왕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달 스마일 왕의 주인공이 된 이영국씨는 하천관리, 도로관리 및 건설업무를 담당하면서도 힘든 내색하지 않고 매사에 적극적이며 주민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친절한 공무원으로 주민들과 직원들로부터 평가 받고 있다.

고아읍에서는 매월 스마일 365운동을 활발히 전개하여 이번달에도 3월 19일부터 3월 24일까지 4일간 실시한 스마일 측정 현장 조사판, 스마일 리더 활동, 스마일 게시판 게시, 직원 설문조사 등 각 항목마다 다양한 평가를 하여 최고 득점자로 선정되었다.

아울러 3월의 스마일 왕에 선정된 이영국씨는 “앞으로도 항상 웃음 잃지 않는 모습 보여 드리고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과 함께 행복바이러스를 널리 전파하는데 온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아읍(읍장 김사기)에서는 전직원이 모인 자리에서 3월의 스마일 왕에 선정된 이영국씨에게 축하의 꽃다발을 전하고 “스마일 365운동을 통해 항상 웃음과 친절이 오가는 고아읍 만들기에 주력하고 친절이 생활화 되는 행정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 고객감동의 봉사를 실천해 줄 것”을 거듭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35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