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도시철도공사 삼성 Lions와 공동마케팅 협약 체결
-삼성라이온즈 박석민 선수 명예홍보대사 위촉-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김인환)와 삼성 Lions 야구단(단장 김재하)은 3. 25(목) 오후 1시 30분에 도시철도공사 5층 상황실에서 도시철도 이용 활성화와 야구팬 증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은 상호 공동마케팅을 통한 신규사업 개발로 도시철도 이용객의 볼거리 제공과 이용률을 높이는 한편, 일반 시민들의 프로야구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 프로야구 관람객 증대 및 팬 서비스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함이다.

공사에서는 삼성 Lions 홈경기 중 1 경기를 “대구도시철도공사의 날”로 지정하여 도시철도 이용 붐을 조성하고, 삼성 Lions에서는 무료셔틀버스 운행(대구역~시민운동장), 야구홍보관 조성(대구역) 및 자전거 무료 대여 등을 통한 자전거 이용활성화에도 상호 노력하기로 했다.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삼성 Lions 박석민 선수를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고, 대구도시철도공사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석민 선수는 앞으로 도시철도 이용 홍보, 팬 사인회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대구도시철도공사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석민 선수는 “고유가로 인해 경제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대구도시철도공사 홍보대사로 위촉된다는 것은 커다란 의미가 있으며, 도시철도 이용 및 야구팬 증대를 위해서도 올 시즌 삼성 Lions의 우승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35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