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공단2동 (동장:조문배) 2010.3.30(화) 15:00부터 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표동혁 자유총연맹구미시지회장과 임원진, 강재용 자치행정국장 윤창욱,최윤희도의원, 김익수 시의회부의장, 구자근 전시의원, 및 각 자생단체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유총연맹구미시지회 공단2공단2동분회 창단 및 어머니포순이봉사단』 발대식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공단2동분회 창단과 어머니포순이봉사단발대식순으로 이루어졌으며, 본회는 회원35명으로 구성되었으며 회원 중 20명이 어머니포순이봉사단원으로 활약하게 되며,

분회장(구숙)은 취임사를 통해 “저희동 분회 회원일동은 조직의 단합과 활성화를 최우선과제로 삼고 공단2동 분회 조직을 더욱 탄탄히 다져 앞으로 회원배가운동을 펼쳐 참신하고, 능동적인 회원을 적극 영입토록하며 아울러 국가안보관을 더욱 튼튼히 하는데 앞장서고 청소년 선도, 불우노인 돕기, 선진시민의식함양 등에 매진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어 구미시장은 “ 오늘 창단식과 발대식을 계기로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지키며 주민대통합을 이룩하기 위한 구숙 분회장님과 곽노임 봉사단장을 비롯한 서른다섯분 회원님들의 발걸음이 힘차게 출발되었으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헌신과 봉사를 부탁드립니다.”라고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36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