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형곡2동(동장 이대희)에서는 3월31일(수) 통장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 40여명이 모여 구미시농업기술센터에서 주관하는 농촌사랑 루머(ru-M-ur)투어에 참여했다.

농촌사랑 루머(ru-M-ur)투어는 도시민과 농업인의 즐거운 만남을 통해 우리 농산물과 농업인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좋은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한 행사이다. 루머투어 참여방법은 작년 홈페이지를 통한 개인 신청에서 올해부터는 각 동을 대상으로 참여방법을 변경, 형곡2동이 2010년 루머투어의 첫 번째 영광을 안게 되었다.

이번 루머투어는 고아 예강리의 딸기농장, 옥성 초곡리의 된장생산농가의 현장체험 후 도개면 도개리에 위치한 불교초전지마을을 거쳐 형곡2동과 자매결연을 맺은 도개면 다곡리에 위치한 미나리단지 견학으로 투어일정을 마쳤다.

강옥희 통장협의회장은 구미에 살면서도 친환경농업이 이렇게 발달한지 미쳐 몰랐다고 하면서 구미농산물의 꾸준한 이용과 관심을 통해 도농상생에 조그마한 보탬이 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아울러 좋은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신 구미시에 깊은 감사와 함께 더욱 내실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 온 힘을 기울여 줄 것을 부탁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36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