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포도아가씨”선발 예선대회 - 예선참가자 67명에 본선진출자 17명 최종선발
기사수정

 
김천포도를 비롯한 지역농특산물과 김천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2010 김천포도 선발 예선대회가 지난 6월29일 오후 3시 농업기술센터 교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김천시에서 주최하고 농협, 김천포도회, 김천청년회의소가 공동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1996년 제1회 대회를 시작으로 1998년도 까지는 매년 대회를 개최하였으나 2000년도부터는 격년제로 개최해오고 있다.

이날 선발대회에는 최종 67명이 참가하여 저마다 홍보대사 적임자로 자임하며 자기재능과 멋을 뽐내고 치열한 경쟁속에 김천포도 홍보에 대한 자기의 소신을 당당히 피력했다.

행사를 총괄 담당하고 있는 김영우 농축산물유통담당은 “금년도 김천포도아가씨 선발대회는 예년과 달리 미모보다는 교양과 자신감, 그리고 김천포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에 심사비중을 높여 심사기준을 마련한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선을 통과한 17명의 본선진출자는 오는 7월 9일 오후 7시 김천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펼쳐지는 본선무대에 오르게 되며 최종 선발되는 5명(진, 선, 미, 새코미, 달코미)은 향후 김천시를 대표하여 소비지대상 지역특산물 홍보행사에 참가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44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