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20, 경북사과 선보인다 - 각국별 영문약어가 새겨진 문자사과를..
기사수정

 
경상북도는 G20 재무장관, 중앙은행 총재회의에 참석하는 각국 대표단의 환영을 위해 G20과 각국별 영문약어가 새겨진 문자사과를 선보인다.

또한 명품 경북 사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프레스센터 내에 문자사과 전시와 더불어 시식도 함께 해 경북의 우수한 농산물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G20 회원국 뿐 만아니라 초청국과 주요 국제기구가 같이 참석하는 국제행사로 우리문화 선양과 경북 브랜드 가치제고를 통한 수출증대에도 한 몫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맛과 품질이 우수한 문자 사과를 선이고 경북 사과의 수출증대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또 주요 내빈과 언론인이 모이는 프레스센터에는 문자사과 전시와 함께 시식회도 같이 겸하여 세계 각국에서 참석한 대표단들을 환영하고 경북사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할 계획이라고 했다.
 
경상북도농업기술원 관계자는 이번 G20 재무장관, 중앙은행 총재회의를 통해 우리 경북 사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문자사과를 만들었다면서, 사과 봉지씌우기, 스티커 제작과 부착시기 등 그 동안의 개발기술을 이용 정성을 담아 생산한 문자사과는 받는 이에게 감동과 맛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명품 경북사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5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