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는 12월 2일 구미 금오산 자락에 구미를 대표할 신개념 문화 공간이 생긴다.



 
금오산 올래길 라이브 카페는 지역가수 최민씨를 비롯한 많은 라이브 가수를 초청, 통기타, 섹소폰, 파이노 등 오로지 라이브만을 지역에서 최고의 무대시설을 갖추고, 현대인의 지친 심신을 편안하고 안락하게 해줄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의 음악 동아리의 연습 및 공연장소로 무료로 대여할 예정이여서, 제대로된 공연 및 연습장소가 없었던, 음악인들에게 질 좋은 공간에서 멋진 공연을 펼칠 수 있는 공간 또한 마련되었다.

 
뿐만아니라, 가수 최민씨는 중년을 위한 노래지도, 개인 및 단체 레슨 등 지역민을 위한 문화공간도 같이 운영할 예정으로 있다.

가족, 연인, 친구 뿐만 아니라, 직장내 회식 및 모임까지 특별한 만남이나 모임을 원하셨다면, 금오산 올레길 라이브 카페를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결혼, 돌잔치, 회갑 및 칠순 잔치등의 고객만의 특별한 행사에 상상 그이상의 이벤트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고객 한분 한분에게 음악, 음식, 서비스 어느한가지라도 소홀함과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으로 개점을 준비하고 있다.

 
고객의 눈 높이에 맞춰서 감동을 주는 서비스로 모시고,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정성을 다한 음식을 준비하고 있으며, 최고의 음향과 조명시설을 갖추어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 및 공연 콘서트장이 되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금오산 올레길 라이브 카페는
금오산 버스 종점, 금오산 공영주차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문의전화는 : 451-945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59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