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번 보고회는 부시장(민병조)주재로 진행 되었으며, 희망근로 1개월간의 실적 및 추진시 도출 되는 문제점을 수렴 개선하고,  경상북도 및 타시도 우수사업 사례를 소개 우리시에 도입 가능한  생산적 사업을 발굴 추진토록 하였다.

 
『희망 근로 프로젝트』 1월차 추진상황 점검 보고회 개최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저소득 일자리 창출 및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희망근로 프로젝트」 사업 1개월간의 추진 상황을 점검 하기 위해 7월 10일 추진대책 보고회를 개최 하였다.
이번 보고회는 부시장(민병조)주재로 진행 되었으며, 희망근로 1개월간의 실적 및 추진시 도출 되는 문제점을 수렴 개선하고, 경상북도 및 타시도 우수사업 사례를 소개 우리시에 도입 가능한 생산적 사업을 발굴 추진토록 하였다.

이 보고회는 희망근로 추진에 대한 부시장의 인사말과 구미시 추진 상황, 상품권사주기 운동 전개, 선도사업인 도로과 자전거인프라 구축, 건축과 동네마당 조성사업, 공원녹지과 걷고싶은 희망꽃밭거리 조성사업, 도시디자인과의 불법광고물 일제정비사업의 추진 상황보고에 이어, 각 읍면동별로 추진상황과 특화사업을 소개 하였다.
 
구미시는 랜드마크 3개사업, 지산 샛강 생태공원조성 사업등 10대브랜드 사업 13개 사업장, 추억의 메밀꽃 공원조성 등 특화사업 8개 사업장을 포함한 54개 사업 179개사업장을 발굴 추진 중에 있다.

한편 부시장은 희망근로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생산적인 특화사업을 지속 발굴 하고, 희망근로 참여자들의 상품권 사용불편을 해소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위한 상품권사주기 운동 전개에 대해 공무원들의 자율적 동참을 부탁 하기도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6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