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년초 지역 현안사업 챙기기” -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초청 설명회
기사수정
“김천시 년초 지역 현안사업 챙기기”

-국회의원 ․ 도의원 ․ 시의원 초청 설명회-

 
“주요 현안사업 설명회 개최”

김천시(시장 박보생)에서는 지역현안사업을 해결하기 위해 1월 4일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을 초청하여 시청 제2회의실에서 현안사업과 국도비 건의사업 등에 대해 설명회를 개최했다.
 
김천시가 연초부터 사업 설명회를 하게 된 것은 2011년 ~ 2012년 주요 현안사업에 대하여 국․도비를 한 푼이라도 더 확보하기 위해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등이 머리를 맞대고 시 발전과 현안사업에 박차를 가하고자 추진하게 됐다고 시 관계자는 설명했다.
 
“2012년도 국도비 4,132억원 건의”

이날 설명회에서 주요현안사업, 국․도비사업 등 53건에 총사업비 10조 5,000억원에 대해 국․소장들이 설명하고 사업 추진, 예산확보 방안 , 질의 토론 순으로 진행하였으며 높은 관심으로 당초 예정시간보다 1시간 늦게 설명회가 끝났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들이 중앙 및 도 관련부서에 역할을 분담하여 대응하고 사업비 목표를 설정하는 등 구체적이고도 적극적인 대응 방안을 제시하여 그 어느 때보다 의미 있고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며 김천시 예산확보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63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