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복 짓는 일로 새해를 출발합니다!!  -
- 광평동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상모사곡동 부녀회,
 재구미아포향우회 등 15개 단체, 법인 -
장학기금 3,610만원 기탁

 
(재)구미시장학재단(이사장 남유진)은 1.10(월) 15:30 구미시청 3층상황실에서 광평동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상모사곡동부녀회, 재구미아포향우회 등 많은 시민,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번째 장학기금 기탁식을 가졌다.
 
광평동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는 녹색구미, 살맛나는 구미를 만들기 위해 관내 휴경지를 활용 개나리, 백일홍 등 묘목을 꺾꽂이하여 조성한 수익금 100만원을 장학재단에 기탁하였다.
 
상모사곡동 부녀회에서도 “사랑나눔 새마을알뜰바자회”를 운영하여 얻은 수익금200만원을 장학재단에 기탁하였으며,

상모사곡동 관내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주)세림종합건설 (대표 장병화) 100만원, 보림조경(대표 김계숙) 100만원, 남선기공사(대표 장형호) 100만원, 대영자재백화점(대표 이기웅)에서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비산동 관내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광천유원천(대표 홍성윤)100만원 오고집 FM포크(대표 오춘태)에서 100만원을 기탁하였으며,

특히, 칠곡군 석적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주)오성씨앤씨(대표 백승조)에서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300만원을 장학재단에 기탁하였다.
 
양포동 기금조성추진위원장(위원장 박배만)이 110만원을 기탁하였으며,(주)한토산업개발(대표 주현식)에서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고아읍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는 지난해 휴경지 공동경작사업, 새마을알뜰바자회 운영 수익금 200만원을 기부하였으며,

송정동 동해해물탕(대표 손두섭)에서 1,200만원을 기탁하였고, 재구미아포향우회에서 200만원을 기탁하였다.
 
3공단에서 (주)성진정밀(대표 정광열), 대영정밀(대표 김묘라)을 운영하는 부부(夫婦) 사업가는 후학양성을 위해 지난해 회사의 경영수익금 500만원을 장학재단에 기탁하였다.

기탁식에 참석한 남유진 이사장은 모든 시민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하여 주심에 항상 감사드리고, 장학재단은 41만 시민 모두의 교육희망을 담은 마중물로 이루어지기에, 이 열기가 올 한해에도 많은 시민들의 참여로 빛나기를 기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64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