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월 11일(금) 14:00 칠곡군교육문화회관에서 장세호 칠곡군수 외 기초푸드뱅크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 푸드뱅크차량 지원사업”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푸드뱅크차량 9대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조성된 이웃돕기 성금 1억 8천만원으로 마련된 것으로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와 어려운 이웃에게 안전하고 신속하게 신선한 식품을 제공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지원받은 기초푸드뱅크 관계자는 “그동안 차량이 노후되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먹거리 위생을 걱정하며 항상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사업을 진행하여 왔는데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경북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다 질 좋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흥윤 사무처장은 “경북지역에 확산된 구제역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희망2011 나눔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경북도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렇게 어렵게 모인 귀한 성금들이 가장 필요한 곳에 투명하고 공정하게 쓰여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66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