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동광라이온스클럽(회장 황태원)에서는 2011. 2. 20(일) 해평면 오상리 경로당에서 어르신 100여분을 모시고 건강상담 및 치과진료, 침술봉사 등 사랑의 의료봉사를 실시하였다.

현재 한의사와 치과의사로 재직중인 회원을 중심으로 실시된 의료봉사는, 어르신 한분 한분 정성을 다하여 진료할 뿐만 아니라, 노년 건강관리, 운동 방법 등에 대하여 상세하게 설명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을 위한 좋은 자리가 되었다.

뿐만아니라 동광라이온스클럽의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은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떡국을 준비해 대접하였으며, 어려운 가정 3세대에게 연탄200장, 쌀 4포(20kg), 라면 2박스를 각각 전달하여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이날 경로당을 방문한 이대창 해평면장은 충분한 의료혜택을 받기 어려운 의료취약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의료봉사를 해주신 동광라이온스클럽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부탁하였다.

동광라이온스 클럽은 28명의 전문직업인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993년 12월 창단이후 바쁜 일정속에서도 매년 장학금 지원 및 의료봉사 등 자원봉사를 해오고 있는 모범적인 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67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