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인동동(동장 권순서)에서는 2011. 3. 24(목) 16:30 경상북도교통연수원 웨딩홀에서 강재용 자치행정국장, 장영석 도의원, 박태환 도교육위원, 김태근·윤영철·김수민 시의원 및 관내 기관 단체장을 비롯한 동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동동 체육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인동동 체육회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현정기 전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체육회에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고, 새로 출범하는 회장단에게 격려의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체육회 활동에 적극 참여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이번에 취임한 제12대 장우석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회장단의 노력과 봉사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인동동체육회 회원들의 단합과 활성화를 통해 인동 체육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권순서 인동동장은 그동안 동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전임 회장단의 지역사랑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신임회장단에게 축하의 인사와 함께 다가오는 4월에 개최되는 LG주부배구대회를 시작으로 힘차게 도약하여 동민화합과 지역체육 발전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71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