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 주부배구선수단 선산입성 ! - 권순형 읍장, 선산읍민과 함께 환영 합니다 !
기사수정
권순형 선산읍장은 넓게 펼쳐진 들판의 넉넉한 인심처럼 선산읍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선산에 입성한 모든 선수단에게 열렬히 환영할 작정이라고 한다.


 
여기가 선주고을, 조선인재의 반은 영남, 영남인재의 반은 선산이라 했던가?

봉황의 기가 서린 비봉산 아래에서 백구의 대제전 LG주부배구대회에 참가할 구미지역 선수단과 멀리에서 오는 전북선수단, 맞을 채비에 선산읍이 바쁘고도 분주하게 돌아가고 있다.

대회 6일을 남겨두고 미리 돌아본 선산읍내의 풍경의 모습은 주요도로 곳곳에 LG주부배구대회 개최 환영을 알리는 현수막이 여지저기 걸려 있고,

선산읍사무소와 체육회에서는 당일 읍,면,동 선수단의 텐트를 설치할 위치와 먹거리장터 배치, 그리고 한꺼번에 몰려올 차량들의 주,정차을 위하여 선산읍 헌병전우회와 의용소방대에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이번 선산 대회에서는 김관용 경북도지사와 남유진 구미시장, 김성조, 김태환 국회의원 및 시,도의원, 구미지역 기관단체장, 구미지역 국가대표급 주부배구선수들과 효잔치로써 어른신들을 위한 만발공양, 국내정상급 인기가수들이 대거 참가하여 아~ 선주고을, 옛 영광을 1만5천여명의 관중들과 구미가 하나가 모습을 보이게 된다고 했다.

권순형 선산읍장은 넓게 펼쳐진 들판의 넉넉한 인심처럼 선산읍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선산에 입성한 모든 선수단에게 열렬히 환영할 작정이라고 한다.

또한 선산유사이래 가장 큰 행사이고 많은 인원이 찾아올 선산의 거리도 당일만큼은 깨끗하고도 활기차게 유지토록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여 지원할것이라고 밝혔다.
 
권 읍장은 이번 제19회 LG주부배구대회의 선산유치를 위하여 작년 하반기부터 선산지역의 각계 각층기관장들과 의견을 모으고 애쓴 보람이 이루져 기쁘지만,

이제 남은것은 무엇보다도 안전사고없이 잘 경기가 이루어지고 찾아온 손님들이 잘 노시고 즐기다가 돌아가 선산을 잊지않는 것이라고 했다.

또한 권 읍장은 선산에서 생산되는 농산물도 선산의 맑은 공기와 자연환경속에서 생산되는 것이므로 5일장인, 선산전통시장도 자주 찾아주시면 상인들이 아주 좋아하실 것이라고 했다.
 
한편, 권순형 선산읍장은 제19회 LG주부배구대회가 선산에서 개최되도록 도움을 주신 LG그룹측과 구미LG 기업체 임.직원 모두와 구미시내지역과 강동지역민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하고,

4월23일(토) 제19회 LG주부배구 선산대회에서 여러분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선산읍민들과 함께 열렬히 환영합니다".라고 밝혔다. (편집국)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73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