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장천면 이장협의회(회장 박광훈, 여남리 이장)에서는 7.27(월) 11:00 하장2리 한천변 쉼터에서 현장 이장회의를 개최하였다.

이성칠 장천면장과 15개리 이장을 비롯하여 구미시의회 김영호 의원, 안인호 산동농협조합장, 박만동 장천파출소장, 한성희 새마을협의회장, 김윤기 의용소방대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회의를 통한 대화행정과 미리 준비한 중복 음식을 들면서 시정추진 사항 홍보와 면 발전 및 당면현안에 대하여 진지한 논의의 장이 되었다.

평소 이장회의는 면사무소에서 개최되었으나, 7월 이장회의는 지역주민들이 무더운 여름에 자주 이용하는 쉼터에서 오찬을 하면서 개최함으로써 자유분방하면서 기탄없는 대화의 장이 되었으며, 현장의 생생한 여론을 수렴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이번 회의에서는 구미공단의 성장동력인 과학기술도시로의 발전, 국제교육도시연합(IAEC) 가입, 2009 울진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 구미시의 날 참석홍보, 구미문화원 장천분원 설립, 재산세 납부, 희망근로사업 상품권 가맹점 모집 등 주요시정 및 면 행정 추진사항 등에 대해 소개하고 반상회시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성칠 장천면장은 아무리 좋은 시책이 시행되어도 시민들의 생활 깊숙이 파고들지 못한다면 백약이 무효라며 이장의 역할과 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고맙게도 지금까지 이장들과 지역의 기관단체장들께서 면정에 잘 협조해 주셔서 나날이 발전하는 장천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해 나가고 있다며 이장들과 기관단체장들께 감사를 표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7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