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에서는 12일 10시부터 김천시 삼락동 소재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제16회 노인회원화합 체육대회 및 위안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금년도 체육대회는 노인회원 8,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투호경기, 주사위 던지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의 경기를 치루면서 젊은이 못지않은 체력으로 노익장을 과시하였으며, 2부에서는 예심을 거쳐 선발된 13명의 어르신들이 실버노래자랑을 개최하여 즐겁고 신명나는 한마당 잔치가 됐다.

 
박보생 시장을 비롯하여 이철우 국회의원, 오연택 시의장과 나기보, 배수향 지역구 도의원, 시의원을 비롯한 많은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 시장은 축사를 통해 “고령사회에 우리시 실정에 맞는 사업을 발굴․추진하여 어르신들이 노후에 불편이 없도록 항상 살펴 정이 넘치는 김천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또한, “매년 상록회 김천지회 회원들과 이․통장을 비롯한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원들의 아낌없는 봉사활동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한편 분회별 경기결과 종합1위는 노인대학분회가, 2위에는 농소면 분회, 3위에는 지례분회가 차지하였고, 입장상 1위는 아포분회, 화합질서상 1위 대곡분회가, 실버노래자랑 최우수상은 남면 박귀용씨가 수상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75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