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공단1동 기관단체장협의회 주관하고  김익수 부의장, 구자근 시의원이 참여하여 공단 1동 각 단체장들이 뜻을 하나로 모을수 있었던 좋은 계기가 되었다.

 
공단1동(동장 김현동)에서는 2009년 7월 30일(목) 오전 8시 공단1동 관내 각 기관단체장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폴리텍 Ⅵ대학 스쿨버스를 이용하여 『2009 울진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에 참관하였다.

공단1동 기관단체장협의회 주관하고 김익수 부의장, 구자근 시의원이 참여하여 공단 1동 각 단체장들이 뜻을 하나로 모을수 있었던 좋은 계기가 되었다.

각 단체장들이 한자리에 모이기가 쉽지 않았지만 나눔과 봉사 그리고 실천이라는 하나된 모습으로 늘 공단 1동의 든든한 지킴이로 일하면서 궂은일은 먼저 솔선수범하고 칭찬 받을일, 상 받는 일은 서로에게 양보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가진 공단 1동 단체장들이다.

김익수 시부의장, 구자근 시의원 두 분도 이런 좋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단체장 협의회에서 준비한 음식으로 왕복 7시간이 넘는 시간을 차안에서 함께 나누고 또한 『2009 울진 친환경 농업엑스포 구미시의 날』참관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는 울진 해변가에 모여 준비해간 음식을 함께 나누어 먹으며
구미에서는 각 단체별로 봉사활동에 여념이 없었던 2009년 상반기를 돌아보고 앞으로 남은 2009년을 좀더 활기차고 적극적인 활동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에 공단1동장(동장 김현동)은 “공단1동 주민들의 크고 작은 모든 일들을 단체장들이 서로 상의하고 맞추어 나가는 모습에 항상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작지만 하나 된 공단 1동의 모습을 보여주고 또한 구미에서 가장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동(洞), 찾아가고 싶은 동(洞)이 될 수 있도록 우리 기관단체장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노력을 당부하였다.

구미공단신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7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