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龜尾, 제50회 경북도민체전 준비위원회 발대식 - 성공체전을 향한 힘찬비상! 모두가 하나로!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2011. 9. 28(수) 11:00 박정희체육관에서 제5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 발대식 및 준비상황보고회를 갖고 내년 5월에 있을 도민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다짐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기업체 대표, 교육, 금융, 언론, 체육 등 각 분야 대표자 및 관계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전 준비상황보고에 이어 위촉장을 전달하고, 성공적 도민체전 개최를 위한 결의문을 채택하였다.

대회준비위원장인 남유진 구미시장은 이날 행사에서 내년 도민체전은 경북체육역사 반세기를 결산하고 새롭게 출발되는 특별한 의미가 있으므로 구미만이 할 수 있는 특화된 체전으로 준비하고 있음을 설명하고,

“모든 시민의 관심과 애정으로 지혜와 역량을 결집해 성공적인 대회를 치러 전국체전까지 개최할 수 있는 저력을 보여주자”고 강조했다.
 
한편, 구미시는 대회의 차질없는 준비를 위해 시민운동장 리모델링, 보조경기장 및 복합체육시설, 금오테니스장을 건립 중에 있으며,

Visual 중심의 격조 높은 개․폐회식을 준비하고 특별기획으로 체육역사관, 한국경제관, 체육체험관, 정수대전 수상작품전시 등을 구상하고 있으며, 체육진흥 세미나, 상설무대 상시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 밖에 구미시는 경기력 향상을 위해 경기장마다 공무원과 자원봉사자로 지원반을 편성하여 주차안내, 음료봉사, 의료봉사 등으로 선수와 임원, 방문객이 한 치의 불편함이 없도록 대회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86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