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송정동(동장 조정환)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정대식)에서는 2009. 8. 13(목) 10:00부터 수도산에서 금오산 일대 등을 산행하면서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는 관내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수도산에서 금오산 일대 산책로와 주변 체육시설을 정리하는 등 말복의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산행과 함께 건강도 챙기고 자연보호도 하는 일석이조(一石二鳥)의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자연정화활동이 끝난 후 식당에 모여 오늘의 정화활동을 정리하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정대식 협의회장은 “구미시를 대표하는 동인 송정동을 더욱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여 자연정화활동에 동참해 준 협의회 회원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통하여 ‘저탄소 녹색성장 시대’의 선두도시인 구미시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활동 할 것이다”라고 회원들과 다짐하였다.

조정환 동장은 “송정동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의 자발적 활동모습을 보니 송정동 자연보호는 걱정 없을 것 같다”며 참여해 준 협의회 회장 및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자연보호 활동을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자연보호협의회는 매월 정례회의를 통하여 지역 봉사 활동 및 자연정화활동을 통하여 나눔의 참된 봉사와 실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8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