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체험 요리교실을 준비하여 당초 40가족 80명을 대상으로 모집하여 3시간 만에 접수완료로 실속파 엄마, 아빠들 사이의 높은 인기와 관심을 보여주었다.

 
구미시평생교육원(원장 김규환)에서는초등학교 어린이들의 여름방학을 이용한 가족단위의 알차고 유익한 요리 체험교실을 열어 가족의 사랑을 재발견하는 <여름방학 가족과 함께하는 요리교실> 테마특강을 운영하였다.

이번 <여름방학 가족과 함께하는 요리교실> 테마특강은 초등학생을 둔 학부모(가족 2~3인) 40가족을 대상으로 8월 14일(금)과 8월 21일(금) 2회에 걸쳐 삼색고구마경단, 미트볼 치즈 스파게티, 또띠아 피자, 파인 탕수육 등의 가족이 함께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다.

체험 요리교실을 준비하여 당초 40가족 80명을 대상으로 모집하여 3시간 만에 접수완료로 실속파 엄마, 아빠들 사이의 높은 인기와 관심을 보여주었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 테마특강은 집에서 쪄먹고 구워만 먹던 고구마를 고사리손으로 반죽을 하고 고물까지 무쳐 떡을 직접 만들고 시켜만 먹던 피자를 직접 만드는 과정이 어린이들에겐 너무나 신기한 체험이었다.

평소 엄마만 요리하는 모습에 친숙한 어린이들에겐 아빠와도 같이 요리를 만드는 요리실습이 너무 재미있고 즐거워 어린이들 얼굴에서는 행복함이 묻어나와 방학을 알차게 보내는 여름방학 추억만들기 체험 요리교실이었다.

앞으로도 평생교육원에서는 다양한 문화․취미․교양강좌를 확대해 나갈 뿐만 아니라 다변화하는 지식정보화 시대와 시민의식에 발맞춘 맞춤형 테마특강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시민들의 요구에 부응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9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