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세계속의 명품 평생학습도시 구미를 꿈꾸는 구미시 평생교육원(원장 : 엄상섭)에서는 2. 7(화) 10:30분 교육원 지하 휴게실에서 구미여성대학 총동창회(회장 : 한영숙) 주관으로 총동창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대회를 개최하여 여성총동창회 회원간 화합의 장을 가졌다.

이번 윷놀이 대회를 통해 정월대보름을 맞아 점점 잊혀져 가는 전통 민속놀이 제현을 통해 전통문화의 중요성을 되새기면서도, 구미시여성대학 총동창회원들에게도 회원간 친목을 도모하고 그린구미 실천을 다짐하는 계기를 마련해 주었다.

엄상섭 평생교육원장은 이날 인사말씀을 통해 총동창회원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면서, 제50회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그린구미실천,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등 구미시 발전에 큰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이날 행사를 주관한 구미여성대학총동창회는 현재까지 총 40기 3,756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환경지킴이 활동으로 녹색생활에 솔선수범하고 있으며, 금년에 개최되는 도민체전에도 100여명의 회원이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여성대학 졸업 후에도 왕성한 사회참여로 실천하는 구미 여성상을 정립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9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