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해평면(면장 이대창)에서는 3월 7일(수) 해평생활과학고 체육관에서 생활체육회(회장 노용식) 주관으로 기관단제장 및 체육회원, 제20회 LG 구미배구대회 선수단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가졌다.

이 날 발대식에서는 배구연습 훈련 일정 등 LG구미배구대회의 당면사항 협의와 전반적인 행사지원에 대해 논의했으며, 가벼운 연습경기를 통해 겨우내 움츠려 있었던 손발을 맞춰 보는 시간을 가졌다. 해평면 주부배구단은 지난해 면지역 우승과 종합 4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노용식 해평면 생활체육회장은 “제50회 경북도민체전이 개최되는 금년은 체육인들에게 뜻깊은 한해가 될 거 같다고 말하며, 그 앞서 펼쳐지는 이번 배구대회는 지역 체육인들의 역량을 하나로 결집시킬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될 거라고 말하며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단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대창 해평면장은 연습경기를 함께 뛰면서 배구대회와 관련하여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여 주민 화합의 장으로 승화시킬 것을 약속하였고, 무엇보다도 정정당당한 경기로 해평의 위상을 높여 도민체전 성공개최의 자양분이 되어 주기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9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